펠드아포테케, CJ온스타일 홈쇼핑서 ‘에어리 수분 선크림’ 성공적 론칭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3-26 11:59:5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킨케어 브랜드 펠드아포테케가 CJ온스타일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에어리 수분 선크림’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단독 기획 구성과 한정 수량 특가로 선보인 이번 방송은 준비된 1차 물량이 조기 소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에어리 수분 선크림’은 선케어를 넘어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춘 고기능성 제품이다. 약 93%의 스킨케어 성분을 담은 워터리한 제형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끈적임이나 백탁, 눈시림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4무(無) 처방을 적용했다. 얼굴은 물론 목, 팔, 손등까지 부담 없이 바를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한 점도 큰 장점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펠드아포테케의 대표 제품력을 직접 확인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특히 한층 강화된 수분감을 선사하면서도 선크림 본연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충분히 유지해 데일리용으로 활용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았다. 덧발라도 밀림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한 윤광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 다양한 피부 타입의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제공했다.

또한, 자외선뿐만 아니라 열에 의한 광노화까지 케어할 수 있는 쿨링 효과가 더해져 야외 활동이 많은 계절에도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에어리 수분 선크림’은 피부가 민감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가족 단위 소비자들의 선택이 이어지고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펠드아포테케의 뛰어난 제품력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성공적인 첫 방송을 이끌었다”며 “향후 추가 방송에서도 다양한 구성과 혜택으로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펠드아포테케 관계자는 “첫 홈쇼핑 방송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게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피부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연구를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제품들을 지속 선보이며 소비자들과의 신뢰를 쌓아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어리 수분 선크림’은 CJ온스타일을 통해 추가 방송이 예정되어 있으며,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펠드아포테케 공식 홈페이지 및 CJ온스타일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