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연 전문기업 한국석유공업㈜ 문화공연사업단 라보체가 기획한 ‘Hello Bread (헬로 브레드)’시즌2는 전문 배우와 함께 더욱 탄탄해진 구성으로 준비한 ‘풍년빵집’ 공연을 시작으로, 시즌1과 동일하게 실제 제과점에서 사용하는 생지와 유해 성분이 없는 재료들을 사용하여 맛있는 빵을 만들 수 있는 ‘풍년 제빵소’가 준비되어 있다. 빵을 만든 후 찾아가는 ‘거인나라 오곡방’은 오곡 보물찾기 미션이 새롭게 추가되어 더욱 흥미로운 체험을 경험할 수 있고, 마지막 밀가루 클레이 카페에선 기존 한 가지 색의 밀가루가 아닌, 다양한 식용 색소가 더해진 밀가루로 클레이 작품을 만들 수 있게 되어 전체적인 재미와 볼거리가 더욱 풍성해졌다.
주최 측 관계자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겪었지만 따뜻한 봄과 함께 돌아온 Hello Bread 시즌2는 단순한 체험놀이를 넘어 부모님과 아이들이 직접 제빵사가 되어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즐거운 추억의 장이 될 것이며,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게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모든 행사 준비와 진행에 전문가들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또한 사)한국제분협회와 (사)한국제과기능장협회가 계속해서 후원사로 함께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라고 말했다.
어린이 체험놀이 ‘Hello Bread’ 시즌2는 오는 2023년 4월 8일(토)부터 6월 25일(일)까지 북서울 꿈의 숲에 있는 ‘상상 톡톡 미술관’에서 진행되며, 체험놀이 입장은 18개월 이상 연령부터 권장하고 있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네이버, 위메프, 티몬, 마이리얼트립 등에서 조기예매 할인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아이스크림에듀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과의 제휴를 통해 홈런 무료체험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헬로 브레드 티켓을 2인 4천원에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KP 문화공연사업단 라보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