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디지텍은 오는 7월 3일 정오 네이버 쇼핑라이브 ‘디지털어워즈×강세일 라스트 라이브’를 통해 삼성 갤럭시북 시리즈에 대한 단독 라이브 전용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갤럭시북5 프로·프로360부터 갤럭시북4 시리즈까지 전 모델이 대상이며, 실시간 구매 시에만 적용되는 혜택이 제공된다.
라이브 전용 혜택으로는 경유 구매 시 2% 추가 네이버페이 적립(최대 4만 포인트)이 제공된다. 여기에 플러스 스토어 기본 할인, 신한·국민·삼성·BC·하나·네이버X현대 등 제휴카드 5% 즉시 할인,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중복 적용돼 실질 절감 효과를 극대화한다. 구매 확정 단계에서 1% 적립, 포토리뷰 작성 시 추가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도 받을 수 있다.
특히 갤럭시북5 프로 NT960XHA-K71AR 모델은 인텔 코어 울트라7 프로세서와 47TOPS NPU를 탑재한 AI 노트북으로, 최대 25시간 배터리 사용이 가능하다. 갤럭시북5 프로H NT965XHW-A71AR는 애로우레이크 칩셋 기반의 고성능 모델로, 멀티태스킹과 전문 작업에 적합하다. 갤럭시북4 프로 NT940XGQ-A51A는 1.23kg의 경량 설계와 AMOLED 디스플레이로 휴대성과 화질을 모두 만족시키는 모델이다.
아울러 7월 AI SUMMER FESTA 멤버스 혜택을 통해 갤럭시북5 프로·프로360 구매 고객은 HUNTER 나일론 크로스바디와 Café Tote Canvas 토트백을 각각 20,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예스폼·예스24·지니 등 제휴 콘텐츠 무료 이용권과 2025 삼성에듀 e-러닝 패키지도 제공된다. 또한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Summer Academy AI 체험단에 참여해 AI 기능 활용 후기를 SNS 또는 블로그에 등록하면 신세계상품권을 받을 기회도 마련했다.
엔씨디지텍 관계자는 “네이버 디지털어워즈 기념과 강세일 라스트 라이브를 연계해 고객이 가장 유리한 조건으로 갤럭시북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라이브 커머스의 강점을 살려 실시간 소통과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