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파필라테스가 28만원 14회 100% 출석 후 SNS인증 시 100% 환급을 진행하는 ‘0원 필라테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업체는 강남구청점, 천호 길동점, 경기 시흥점, 수원 망포점 4개지점으로, 지점별 각 30명씩 선착순으로 한다.
업체에 따르면 이파필라테스에서는 필라테스 1:1 수업이 기본 업계의 1회 평균 비용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1 : 6 그룹수업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다양한 경력을 가진 스포츠의학 박사 출신 연구진이 소속되어 있어 믿음을 더하고 측정평가로 1:1일 수업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또한 스포츠의학에 근거해 표준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으며 티칭 큐잉을 매뉴얼화 하고 월 1회 강사 교육을 진행, 전 지점 표준화된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장점까지 갖췄다.
이파필라테스에서 연구, 개발한 12가지 체형측정과 스페셜그룹레슨까지 진행되며 스페셜그룹레슨은 가상의 높은 전문성이 필요해 이파협회의 스페셜리스트 교육과정을 수료한 강사만 레슨을 진행하기 때문에 교육 수준이 높다.
이파필라테스 관계자는 “0원 필라테스 1기의 빠른 선착순 마감에 힘입어 2기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고객님들으 위해 2기 선착순 이벤트로 찾아뵙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며 이파협회에서 교육과정을 수료한 강사들과 수준 높은 필라테스로 보답하겠다”고 말을 전했다.
이번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파필라테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이파필라테스는 전국 7개지점이 오픈, 직영점 및 가맹점을 계속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