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는 9월 7일부터 9월 10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4홀에서 진행되는 부산일러스트레이션페어V.4는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의 다양한 작가 및 기업을 만날 수 있는 행사다. 스마일러는 A64 부스에서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스마일러는 '미소를 전한다'는 의미를 지닌 브랜드로, 독보적인 디자인과 풍부한 상상력으로 국내외에서 사랑받고 있다. 스마일러는 이번 행사에서 스마일별에서 온 미소요정 '마일러'와 그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 다채로운 굿즈 라인업을 전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마일러는 스마일별에서 온 미소요정으로, 어린이들과 어른들 모두에게 사랑받는 특별한 캐릭터다. 그와 함께하는 친구들은 모두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들의 모험과 친근한 이야기는 스마일러의 굿즈를 통해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러는 이번 부산일러스트레이션페어V.4에서 다양한 문구류 및 소품들을 전시하고 판매한다. 기존 인기 굿즈뿐만 아니라 마일러와 친구들의 신규 디자인을 담은 스티커, 메모지, 인형 등 다채로운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인형은 부산일러스트레이션페어V.4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일러 관계자는 “부산일러스트레이션페어는 창의적인 아티스트들과 굿즈 브랜드간 소통 및 교류의 장으로, 예술과 디자인 분야의 창작물을 공유하고 발전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다”면서 “스마일러는 이와 같은 부산일러스트레이션페어V.4에 참여해 팬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나눌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이번 행사에서 마일러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의 브랜드 정신과 창의력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부산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서 처음 선보이는 굿즈도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방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마일러의 행사 일정과 부스 위치는 공식 웹사이트 및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