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내 청각 전문기업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이 지난 144회 스타키 온라인 워크샵에서 스타키보청기 성남수정센터(대표 정성용)를 스타키그룹 8월의 고객만족 최우수센터로 선정했다. 스타키그룹은 매월 워크샵에서 고객만족 최우수센터를 선정해서 발표하고 있다.
스타키보청기 성남수정센터는 한림대학교 국제대학원 청각학 석사 과정을 이수하여 청능사, 청각사 자격도 소지하고 있는 청각 전문가이며, 매년 스타키보청기 고객만족 최우수 센터로 여러 번 수상한 경력도 있다.
정성용 대표는 “스타키그룹 8월의 최우수센터로 선정되어 영광이다”고 전하며 “스타키보청기에 대한 품질과 성능의 자신감이 있었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었다. 특히 최신형 이볼브 AI 보청기는 사용자들의 음질 만족도가 높았다”라고 말했다.
또한 “스타키보청기 성남수정센터는 보청기 구입부터 지속적인 관리까지 1대 1 맞춤 청능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였기에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스타키보청기 성남수정센터는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 청력검사와 난청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8월 스타키그룹 최우수센터 선정된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키보청기 성남수정센터는 수인분당성 태평역 3번 출구에 위치한다.
한편, 스타키보청기 성남수정센터는 인근 복지관과 연계하여 독거노인, 저소득층 난청인들을 위해 보청기 기증 및 난청 예방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종합복지관에서 노인난청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