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곳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입점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12-26 13:52: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전통 국 요리 밀키트로 옛 맛 구현
▲ 정성곳간 제공

밀키트 브랜드 정성곳간이 12월 18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정성곳간은 식품 명장, 명인 등 식품 대가들의 노하우를 담아 '정성 가득 담아낸 맛있는 한 끼'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설립된 브랜드다. 현재 한우 스지 도가니탕, 뼈없는 갈비탕, 장어탕, 나주 곰탕 등 한국 전통 국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한우 스지 도가니탕은 48시간 이상 끓여낸 육수와 국내산 스지, 도가니, 전통 재료 10가지를 최적의 비율로 조리해 깊고 고소한 맛을 구현했다. 뼈없는 갈비탕은 뼈를 제거한 국내산 소갈비살만을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홍삼 사료를 먹고 자란 국내산 민물장어로 만든 장어탕은 24시간 이상 끓인 한우 사골 육수에 10가지 전통 재료를 더했으며, 무청시래기를 추가해 시원한 맛과 감칠맛을 자랑한다. 나주 곰탕은 국내산 소 양지와 소 사태, 전통 재료, 대파를 사용해 잡내를 제거하고, 깔끔하고 진한 국물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은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체계적인 위생관리 하에 생산되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정성곳간 관계자는 “한우 스지 도가니탕은 홈쇼핑과 온라인몰을 통해 61만 팩이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현재도 공영홈쇼핑, 롯데원티비, 신세계쇼핑 등 다양한 홈쇼핑 채널에서 목표 매출을 초과 달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정성곳간이 선택한 한식 대가 강순의 명인을 통해 그 시절 어머님이 끓여주셨던 옛 맛을 재현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명장 및 명인의 간편식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정성곳간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성곳간은 2025년 1월 2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신상잇쇼’에서 새로운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