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2동 주민센터가 지난 23일 의정부9구역 재개발정비사업조합으로부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백미 15포(10kg 단위)를 기부받았다. 사진은 기탁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의정부시청 제공)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2동 주민센터가 지난 23일 의정부9구역 재개발정비사업조합으로부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백미 15포(10kg 단위)를 기부받았다. 사진은 기탁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의정부시청 제공)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신간 인터뷰 ‘역대 정부의 안보정책, 정책현안과 평가’ 저자 전지명

각종 논란에 휩쌓인 목포시 의회...왜 이러나?

[신년 인터뷰] 서태원 가평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