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금융계열사,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서 '라이프플러스' 특별 이벤트

여영준 기자 / yyj@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4-17 14:25:3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라이프플러스(LIFEPLUS) 브랜드데이 포스터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한화그룹 6개 금융계열사(한화생명 등)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올 시즌 새롭게 개장한 한화이글스 신축 구장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프플러스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라이프플러스 브랜드 데이(LIFEPLUS BRAND DAY)’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새로운 구장에서 펼쳐지는 시즌을 응원하는 동시에 시민들에게 생동감 넘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열린다.

 

라이프플러스 부스에 방문한 참가자는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나만의 야구 굿즈 만들기’ 프로그램에서 야구를 상징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와펜으로 직접 자신만의 응원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꽝 없는 럭키볼 던지기’의 ‘럭키드로우’에 참여하면 100%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Scream to WIN! 데시벨 높이기’은 데시벨이 가장 높은 상위 6명에게 즉석에서 스카이박스로 좌석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한 야구장 내 중계 전광판을 활용해 ‘스페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라이프플러스는 취향을 발견하고 몰입할 때 진정한 행복이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은 ‘LIFE IS PLAY’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면서,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LIFEPLUS TRIBES) 모바일 앱에서 음악 공연, 스포츠, 미식회, 예술 전시 등 고객이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