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박람회는 예비부부들이 웨딩홀 선택부터 드레스와 메이크업(스드메), 신혼여행, 혼수 가전 및 가구, 예물까지 결혼 준비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특별한 자리다. 200여 개 이상의 검증된 웨딩 브랜드가 참여하여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전문적인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스몰 웨딩을 원하는 커플을 위한 특별한 지원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최소 보증 인원이 적은 웨딩홀 예약 시 최대 200만 원 상당의 할인 패키지와 계약금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현장에서 스드메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들에게는 직계 가족 촬영 서비스, 드레스 추가금 할인, 혼주 메이크업 지원, 신부 마사지 케어, 식전 영상 제작, 미니 액자 등 총 7가지 혜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박람회를 찾는 선착순 100쌍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10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추가 선정된 20쌍의 커플에게는 웨딩샵과 스튜디오를 파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장인 대구 그랜드호텔은 범어역 2호선에서 도보 5분 거리로 접근성이 매우 좋으며, 여유로운 주차 공간을 갖추고 있어 자가용 이용자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대구웨딩정보센터 관계자는 "매년 예비부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더 나은 박람회로 성장해왔다"며 "올해 박람회에서는 더욱 알찬 정보와 풍성한 혜택으로 예비부부들이 만족스러운 결혼 준비를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와 무료 상담 신청은 대구웨딩정보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