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듀퐁, 150주년 기념 특별한 트렁크 로드쇼 개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3-29 08:58:1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150주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스.티. 듀퐁의 150주년 기념 트렁크 로드쇼가 유럽, 중국, 일본에 이어 서울과 부산, 대전에서 개최된다.

에스.티. 듀퐁은 브랜드 고유의 장인 정신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진귀한 재료와 각 분야 최고 장인들의 전문 지식을 아낌없이 활용해 차이니즈 래커, 금은 세공 기술, 마키에 기법, 기요셰와 다이아몬드 헤드 패턴 등 고유의 기술과 디자인을 발전시켜 왔다. 매 순간 사용하는 이로 하여금 ‘강렬한 기쁨’의 순간을 선사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삶의 즐거움’의 철학으로 다양한 제품을 제작한 듀퐁의 정신을 꾸준히 계승해 온 에스.티. 듀퐁은 오늘 날 전 세계 남성들이 선망하는 로망의 주인공이다.

1872년, 듀퐁이 고위 공무원들의 이니셜을 각인한 지갑과 가죽 제품을 시작으로 호화롭고 독창적인 여행 가방을 제작하며 세계 각국의 유명 인사와 로열 패밀리에게 사랑을 받은 것이 에스.티. 듀퐁의 시발점이 되었다. 이후 최초의 럭셔리 가스 라이터와 다양한 가죽 제품, 필기구, 액세서리와 의류 등을 선보이며 변함없는 탁월한 가치와 헤리티지의 상징으로 우뚝 섰다.

 
1950년 태국의 시암 여왕을 위해 만든 트렁크에서 영감 받아 특별 제작한 150주년 기념 트렁크는 총 4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케이스에 듀퐁의 아카이브에 보관된 아이코닉한 빈티지 오리지널 제품인 라이터와 펜을 담았다. 이 밖에도 1952년 만들어진 최초의 가스 라이터와 럭셔리 볼펜 등 에스.티. 듀퐁의 기술이 집약된 여러 모델을 공개된다.

에스.티. 듀퐁의 역사와 전통, 150년간 이어온 노하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선물 아이템이 가득한 150주년 기념 트렁크 로드쇼는 3월 24일 롯데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5월 18일까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롯데백화점 강남점, 롯데 에비뉴엘 부산본점, 갤러리아 타임월드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행사 기간 동안 전시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 에스.티. 듀퐁의 트렁크 로드쇼는 듀퐁의 역사와 전통, 150주년의 노하우를 기념하는 멋진 여행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