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믹스토랑 관계자는 “소비자의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메뉴를 신메뉴로 출시하였으며, 이번 신메뉴는 대중들이 가장 많이 원했던 메뉴로 선택했다. 이번에 판매되는 투움바파스타는 10월부터 한달간 일부 매장에서 시범판매 하였으며 시범판매 기간 동안 매우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대중적이며 여성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메뉴로 출시하자마자 판매량으로 그 인기를 증명했다. 믹스토랑에서는 제대로 만든 투움바파스타를 만들어 내놓길 원했고, 넓은 페투치네면에 베이컨의 풍미를 더해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크림이 매력적인 믹스토랑만의 투움바파스타를 만들었고, 믹스토랑의 강점인 넉넉한 양까지 더해 소비자 만족도가 더 높다.
투움바파스타는 꾸덕한 소스가 매력적이라 믹스토랑의 사이드메뉴인 바게트, 프렌치프라이 등 어디에 찍어 먹어도 잘 어우러진다.
투움바파스타는 11월부터 믹스토랑 전국 매장에서 맛볼 수 있으며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11/6(월)부터 한달간 온라인/오프라인 이벤트를 동시 진행 예정이다.
인스타그램/틱톡에서 온라인 이벤트 진행하여 매주 스타벅스 쿠폰을 20명에게 주는 이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오프라인 이벤트로 투움바파스타를 먹고 SNS(인스타그램/틱톡) 업로드시 추첨을 통하여 3만원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믹스토랑 관계자는 “맛있게 드시고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믹스토랑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