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bhc치킨,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제공=bhc치킨) |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요기요 및 자사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를 비롯한 인기 메뉴들을 최대 4천 원 할인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배달앱 요기요와 bhc치킨 자사앱에서 동시에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22년의 첫 신메뉴로 선보인 치퐁당 후라이드와 분모자 로제 떡볶이는 물론 뿌링클, 골드킹, 맛초킹 등 가정의 달 5월에도 bhc치킨을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한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되었다.
요기요에서는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 치퐁당 윙, 치퐁당 스틱, 치퐁당 콤보를 비롯해 치즈볼과 분모자 로제 떡볶이가 추가 구성되는 세트메뉴를 4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간은 5월 16일부터 22일까지이며,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 앱에 접속 후 해당 지역 매장을 통해 할인 대상 메뉴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bhc치킨 자사앱을 통해서는 한 마리 메뉴와 순살 메뉴가 2천 원 할인된다. 할인 대상은 치퐁당 후라이드,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를 비롯한 12종이며, 기간은 5월 17일부터 22일 및 5월 24일부터 29일까지다. 자사앱에 접속 후 대상 메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4월 말 선보인 치퐁당 후라이드는 치킨 위에 새우와 마늘 향이 밴 후레이크를 올려 바삭하면서도 독특한 식감과 이색 비주얼이 돋보이는 신개념 치킨으로, 5월 한 달간 먹방 크리에이터에 도전하는 체험단 이벤트 ‘치퐁당 순삭 챌린지’를 실시하며 치킨 애호가들은 물론 많은 이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5월은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집에서든 야외에서든 맛있는 음식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기회가 많으며, bhc치킨은 신메뉴에 대한 높은 관심과 뿌링클과 맛초킹 등의 인기 메뉴를 향한 고객분들의 꾸준한 애정에 감사함을 담아 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