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엠컴퍼니, 제우스 PC방 제주본점 300평 초고사양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7-16 08:58:4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PC방 컨설팅기업 ㈜비엔엠컴퍼니가 운영중인 제우스 PC방이 제주도에 300평 초고사양 메가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해당 지점은 제주도에서 가장 큰 규모의 PC방으로 제주시 인구 최대 밀집지역인 노형동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우스 PC방만의 하이퀄리티 감성과 기어가 그대로 구현되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1인룸/2인룸/팀룸 등 프라이빗한 공간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국내에서 팀 룸이 가장 많이 구현되기도 하였다. 제우스PC방 제주점의 팀룸은 총 30개로 구비되었으며, 1인석/2인석/3인석/4인석/5인석/10인석과 E-스포츠 경기장(대회석)과 로지텍 & 굿즈샵이 구성 되어있다.

한편, 이번 매장은 지난 6월 제우스PC방 수유점에 이어 제주점까지 전개되는 제우스PC방 X 마운틴 듀(Mountain Dew) 두번째 협업매장이기도 하다. 

 

상큼하고 시원한 마운틴 듀(Mountain Dew)의 이 매장 곳곳에 대형 LED 영상 및 E-SPORT 대회 ZONE과 각 팀 룸의 브랜딩으로 반영되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마운틴 듀(Mountain Dew) 제로 및 신상품 등 다양한 음료도 즐길 수 있다.
 

그 밖에 제우스 PC방 제주본점은 높은 퀄리티의 인테리어와 개방감 넓은 공간구성이 타 PC방 대비 쾌적함을 더하며, 최신 그래픽카드와 고주사율 모니터를 갖춘 프리미엄 고사양 PC가 250대 설치되 게이머들이 원하는 극강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인텔 i5-14400F 장착과 RTX™ 5090, RTX™ 5080 등 RTX™ 50 시리즈가 전 좌석에 설치되었으며, 32GB RAM 및 초고속 2.5Gbps 네트워크도 구비되어 있다. 

 

또한, 고주사율의 최고급 게이밍 모니터 < 벤큐 25인치 360HZ >, < ASUS 27인치 280HZ >, < 벤큐 27인치 240HZ > 등이 다양하게 설치되어 게임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특별히 로지텍 지슈라2 SET 체험존이 구비되어 하드코어 유저부터 프로게이머까지, 누구나 만족할 최고의 플레이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제우스 PC방은 PC방컨설팅 그룹 ㈜비엔엠컴퍼니에서 올해 새롭게 선보여 전개중인 PC방 브랜드이다. 

 

㈜비엔엠컴퍼니 서희원 대표는 “제우스 PC방은 프리미엄 컨셉으로 국내최초 엔비디아 인증받은 당산점과 수유점에 이어 제주본점까지 국내에서 가장 좋은 사양과 큰 메가급 규모로 오픈하고 있다. 다년간의 PC방 사업 운영 노하우의 집약체” 라고 전하며, “제주 노형동은 제주 지역의 핵심 도시라 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좋은 위치에 제우스 PC방 3호점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오픈하자마자 고객이 줄을 지어 방문해 역대급 가동률이 기대된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