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 ㈜자연속요정> |
㈜자연속요정 (향기백신 김지선 대표이사)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휴대용 건강 아이템 “헬스케어 향기백신 지압봉”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손과 발의 경락 지점을 부드럽게 지압함으로써, 신체균형을 유지하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헬스케어 아이템이다. 최근 정신건강과 신체 밸런스를 동시에 챙기는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셀프 향기 테라피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자연속요정(향기백신) 관계자는 “요즘같이 몸과 마음이 지치는 시대에, 누구나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연구 개발한 제품”이라며, “특히 머리, 손, 발처럼 중요한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헬스케어 향기백신 지압봉’의 주요 특징은 첫째.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휴대용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지압 마사지 가능하다. 둘째. 멀티 포인트 지압으로 손, 발, 목 등 다양한 부위를 지압해 신체 밸런스 유지 가능하다. 셋째. 인체에 최적화된 원형 디자인 구조로 48개의 지압 포인트로 시원한 자극 기능이다. 넷째. 특허받은 황칠 항바이러스 적용 – 황칠 성분과 향기 테라피로 바이러스, 진균, 세균까지 동시에 예방한다.
이번 출시 제품은 세계 최초로 향기 테라피와 항바이러스 기능을 결합한 ‘헬스케어 향기백신 지압봉’으로, 일상 속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현대인들에게 단순한 마사지 도구를 넘어 생활 속 건강 파트너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연속요정은 앞으로도 ‘건강한 삶은 자연으로부터’라는 철학 아래, 국민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