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스마일, ‘내사랑바둑이’에 저알러지 인섹트 사료 기부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7-17 08:58:1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테일스마일이 경기도 김포에 위치한 민간 유기동물 보호소 ‘내사랑바둑이’에 10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저알러지 사료를 후원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단순한 일회성 지원을 넘어, 테일스마일이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유기동물 보호 활동의 일환이다. 올해에만 벌써 세 번째로 진행된 보호소 후원으로, 지난 2월에는 유기견 구조 및 입양을 중점으로 활동하는 단체 ‘행동사(행동하는동물사랑)’에, 5월에는 소형견 중심의 보호소 ‘도로시지켜줄개’에 각각 1000만원 규모의 사료를 후원한 바 있다.

테일스마일에 따르면 이번 ‘내사랑바둑이’ 후원을 포함해 누적 기부액은 총 5000만 원을 돌파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보호소마다 상황은 달라도, 도움이 필요한 반려동물에게 조금이나마 영양적으로 든든한 하루를 만들어주고 싶은 마음은 같다”며 “앞으로도 연 3~4회 이상 정기적인 기부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테일스마일은 단순히 제품을 파는 브랜드가 아니라, 모든 동물들의 삶에 웃음을 더하고, 그 미소가 세상에 번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활동하고 있다”며, “앞으로는 사료 후원을 넘어, 간식?의료?교육 등 보호소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 형태를 고민하고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테일스마일은 식용곤충(꽃벵이, 흰점박이꽃무지 애벌레)을 주원료로 한 저알러지 사료와 간식을 선보이는 기능성 반려식품 전문 브랜드다. 지속가능한 원료를 바탕으로 장 건강, 눈 건강, 관절 건강 등 반려동물의 라이프사이클에 필요한 기능성 포인트를 담아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오는 8월 기능성 덴탈껌 신제품 ‘스마일츄’를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꽃벵이 유래 단백질을 활용하여 눈 건강(브라이트), 관절 건강(점프), 치아 케어 기능을 강화한 저알러지 간식으로, 브랜드의 철학을 반영한 차기 주력 상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