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엘, ‘기미·진정’ 라인별 신제품 4종 출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10-17 16:27:2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자연 뷰티 브랜드 라비엘(RAVIEL)은 피부 고민에 따른 소비자의 수요도를 고려하여 기미&잡티, 피부 진정에 특화된 총 4종(토너, 앰플)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아세로라 잡티&기미 케어 토너’, ‘아세로라 잡티&기미 케어 앰플’, ‘시카 판테놀 카밍 앰플’, ‘자작나무 시카 카밍 토너’로 구성됐다.

기미&잡티 케어 라인은 ‘비타민 C의 왕’이라고 불리는 아세로라 추출물을 대표 성분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라비엘의 대표 인기 상품 ‘아세로라 기미크림’의 인기에 힘 입어 기미와 잡티로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특별 출시된 원스탑 기초 케어 라인이다.

‘아세로라 잡티&기미 케어 토너’, ‘아세로라 잡티&기미 케어 앰플’ 은 색소침착(기미, 주근깨, 잡티), 피부 트러블 부위 진정,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라비엘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들어간 항산화 및 진정 개선 특허 출원 원료를 넣은 고기능성 기미&진정 케어 제품이다.

피부 진정 라인은 외부 자극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병풀 추출물을 함유한 시카 케어 제품이다. 먼저, ‘자작나무 시카 카밍 토너’는 강원도 횡성 자작나무농원에서 얻은 자작나무수액 50%와 5종 시카 성분을 함유해 강력한 진정 효과는 물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 준다. ‘시카 판테놀 앰플’은 5종 시카 성분과 덱스판테놀 5%를 함유해 강력한 진정 효과는 물론 연약해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해당 시카 케어 제품 2종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받은 제품으로 피부 진정이 필요한 피부와 더불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라비엘 장보경 대표는 “이번 신제품 4종을 기획하는데 있어 자사의 강점인 기미&잡티 라인을 구축하여 기존 3~50대 타겟에 대한 만족도는 높이고, 피부 민감도가 높은 10~20대를 겨냥한 피부 진정 라인을 강화함으로써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동시에 양질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여러 차례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확보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