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피 카드결제 그린재킷-KB국민카드, 앱 KB Pay 이벤트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10-30 16:41:5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KB Pay로 캐디피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할인
각 자 정산하면 팀당 최대 4만 원 할인
 

골프 핀테크 서비스를 선보인 캐디피 간편결제, (주)그린재킷(대표이사 임시아)은 KB국민카드 간편결제 앱 KB Pay와 함께 캐디피를 팀당 최대 4만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이벤트를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KB Pay 앱으로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4인 1팀 기준으로 캐디피 15만 원의 캐디피를 각 자 KB Pay로 결제하면 최대 4만 원까지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통 큰 이벤트로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단, 예산 소진 시조기 종료될 수 있다.

그린재킷은 지난 9월 13일 금융위원회로부터 비사업자인 캐디를 대상으로 신용카드를 결제할 수 있도록 혁신금융 서비스로 지정받았으며, 이에 캐디피를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골프이용고객께 편의를 제공하고 가성비 있는 골프를 즐기도록 KB Pay와 함께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고 한다.

골프 문화 100년 바꾸는 그린재킷 임시아 대표는 ‘국내 최대 금융인 KB국민카드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더 많은 고객 혜택을 강화하여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며 ‘골프인구는 국내 전체 인구의 15%로 600만 명에 달하고, 잠재골프인구는 1,000만 명에 육박하면서 대중골프로 성장해 왔다. 하지만 캐디피 현금거래로 인해 골프이용고객은 골프장 갈 때마다 매번 현금을 찾아야하는 번거로움을 가지고 있고, 기업고객은 지출증빙의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데 이런 불편을 해결하려고 한다’고 했다.

그린재킷은 캐디피 신용카드 결제는 물론 캐디피 상품권, 골프모바일 참여게임, 홀인원보험 등 골퍼의 편의를 높이고, 즐거움을 만들어 가며 서비스를 고도화 하고 있다.

구글 플레이/애플 스토어에서 ‘그린재킷’을 다운받아 회원가입 후 신용카드(기업/개인 모두 가능)를 1회 등록하여 라운드를 전/후로 캐디의 QR을 스캔하면 영수증은 앱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우정힐스, 라비에벨, 블랙스톤 이천/제주, 서원밸리와 서원힐스, 렉스필드, 뉴서울, 사우스스프링스 등 32여개 골프장(18홀 기준)에서 서비스를 시행 중이며 자세한 제휴 골프장은 그린재킷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