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덮밥, 브랜드 리뉴얼 진행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7-10 08:58: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로고 및 홈페이지 리뉴얼, 인플루언서 마케팅 강화
▲ [이미지 제공 : 순수덮밥]
덮밥 프랜차이즈 순수덮밥이 새로운 도약을 위한 대대적인 리뉴얼을 전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순수덮밥은 기존 일식 덮밥을 벗어난 한국식 스크램블과 순수덮밥만의 특제소스를 주재료로 하는 독창적인 덮밥 브랜드다. 현재 240호점을 보유하고 있는 순수덮밥은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

먼저, 2020년부터 사용해온 로고를 새롭게 변경했다. 새로운 로고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욱 명확히 하고, 현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반영하여 고객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홈페이지도 전면 리뉴얼하여 창업 예정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현대적이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변경하여 사용자 경험을 대폭 개선했다.

순수덮밥은 기존에도 인플루언서 만리, 버거형, 히밥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해왔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했다. 이번 리뉴얼을 기점으로 앞으로도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강화하여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순수덮밥의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순수덮밥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겠다. 항상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며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순수덮밥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