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미지 제공: 떡참] |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기영에프앤비 (회장 : 이기영)가 운영하는 떡참(떡볶이 참 잘하는 집)이 10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먹스나'가 떡참의 마라 시리즈 한판 먹방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먹스나는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먹스나 Muk Sna'에 업로드한 영상에서 떡참의 핫한 신메뉴 마라 시리즈와 떡참의 다양한 사이드메뉴 먹방을 선보였다.
영상에서 먹스나는 “하이디라오가 들어간 찐 마라맛의 떡볶이”라고 말했으며, 마라 치킨을 먹을 때에는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맛있다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떡참은 먹스나와 함께 영상에 나온 초성 ‘ㄸㅊ’이 무엇인지 맞추고, 나만의 조합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떡참 2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당초 예정이었던 당첨자 10명 이외로, 먹스나가 구독자를 위한 이벤트로 당첨자를 10명 더 선정하여 총 20명이 당첨되었다며, 이벤트 진행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한편, ‘마라치킨’은 순살 닭다리살로 만들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치킨에 하이디라오 소스로 만든 양념을 더한 신메뉴로, 떡참의 인기 메뉴인 마라 시리즈(마라 떡볶이, 마라로제 떡볶이)를 이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는 메뉴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