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대만 프리미엄 우롱차를 전문적으로 큐레이션 하는 틴지오브소울이 오는 5월 9~12일 광교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4년 수원 카페&베이커리페어에 참가한다.
틴지오브소울은 이번 박람회에서 카페 운영자 및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 그리고 새로운 티 상품을 기획 중인 기업 관계자들을 만나 프리미엄 대만 우롱차 납품, 제품 기획, 창업 관련 상담을 진행한다.
특히, 틴지오브소울의 프리미엄 대만 우롱차는 엄선된 고급 찻잎을 사용하고, 전통적인 제다 기술과 현대적인 로스팅 기술을 접목하여 풍부한 맛과 향을 자랑한다.
한영 국제회의 동시통역사이며 대만계 미국인인 파이쉐리 대표는 대만 다원에서 직접 원재료를 선별하고 티마스터와 협력하여 풍미노트를 개발했다. 원재료부터 생산까지 협력하여 뛰어난 품질의 프리미엄 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틴지오브소울은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새로운 제품을 우선 제공하고, TEA CLASS와 로컬 커뮤니티 개발 등 공동기획을 적극 지원한다. 국내에서 찾기 힘든 대만의 시그니처 우롱차인 '밀키우롱'과 함께 세계 최초로 대만의 고유 우롱차인 문산포종으로 만든 저카페인 '바오종 호지차' 등 무첨가물의 홀리프 차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교류를 통해 새로운 사업 아이템 발굴의 기회를 제공한다.
국내 카페 시장의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는 가운데, 틴지오브소울은 프리미엄 TEA라는 특별한 제품과 사업 아이템 발굴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 2024 수원 카페&베이커리페어에서는 다양한 시음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얻거나 문의하려면 틴지오브소울의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카카오톡 채널(@틴지오브소울)을 통해 연락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