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자우버 회사전경 사진 |
생활 위생용품 전문기업 ‘㈜자우버’가 맞춤형 자동화 설비를 기반으로 해 초고농축 캡슐형 액체 세제 생산에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자우버는 2022년 고품질 식기세척기용 타블렛 생산 설비 도입 이후 안정적인 생산 가동률과 품질 유지를 기반으로 친환경 타블렛 등 생활 위생용품 전문기업으로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올해 캡슐형 세탁세제 생산을 본격화 하면서 국내 유수의 거래처를 빠르게 확대하고 있으며, 자우버의 맞춤형 생산 설비는 1챔버, 3챔버 타입의 올인원 고농축 캡슐 세제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생산할 수 있다.
자우버의 캡슐 세제는 고농축 액체 세제를 수용성 필름지로 정량 밀봉해 세제 가루 날림, 투입구 오염, 계량의 불편함 등을 해소했다.
특히 고농축 액체 세제와 가루 타입의 고체 세제를 하나의 캡슐에 담아낸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인데, 해당 제품은 표백, 세척력, 냄새 제거에 특화되어 세탁보조제 역할을 하는 과탄산소다, 탄산소다, 베이킹소다 등을 따로 추가하여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혼합형 캡슐 세제다.
이에 무겁고 양 조절이 어려운 가루형 세제에 불편함을 느껴온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세탁보조제 사용을 통해 세탁력 강화를 목적으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편리함을 선사하는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관계자는 “자우버의 캡슐세제는 자체 R&D 연구소에서 개발한 독자적인 포뮬러 기술로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과학연구소 최고등급 획득, 이탈리아 V라벨 비건 인증, 세척력 테스트, 99% 탈취, 미세먼지 제거, 미세플라스틱 불검출, 색상변화 및 이염방지 등 까다로운 글로벌 인증 및 테스트까지 완료하였다”며 “식기세척세제 타블렛 기술 국내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향후 ▲식기세척기세제 ▲세탁세제 ▲다목적세제 등 다양한 생활위생 카테고리의 제품을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맞춤형 자동화 설비 구축을 통해 기능별, 다목적 맞춤형 생산이 가능한 만큼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제품 생산에 더욱 힘을 쏟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자우버는 2023년 내 3공장 증축을 통해 타블렛 식기세척기 세제 및 캡슐형 액체 세제 설비를 증설, 구축할 예정이다. ‘㈜자우버’ 제품에 대한 문의는 본사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