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는 곳마다 오픈런 행렬!”…’코스모폴리탄’의 이동형 팝업 ‘코스모 트레일러’ 행사 성료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10-25 08:58:5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이동형 팝업 ‘코스모 트레일러’ 행사가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의 협업으로 진행된 이번 팝업 프로젝트는 연세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성수동 카페 쎈느 3곳을 4일간 이동하며 운영하였고 4,500명이 현장에 방문하며 진행됐다.

행사 현장에서는 누구나 방문해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 공간과 허쉬의 신제품 시식 서비스, 인증샷 이벤트 등 색다른 프로그램이 마련되었고 이벤트 참여 시 허쉬의 초콜릿이 담긴 구디백과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캡슐 뽑기 럭키드로우 선물이 증정되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특히, 힙한 감성의 핑크색 ‘코스모 트레일러’와 초콜릿을 떠오르게 하는 ‘허쉬 초코바이츠’의 귀여운 조형물로 꾸며진 팝업 장소는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청춘들의 성장을 응원하기 위해 <코스모폴리탄>이 기획한 이동형 팝업 ‘코스모 트레일러’는 6월 숙명여자대학교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팝업이 진행되는 공간마다 오픈 전부터 대기 줄이 길게 늘어서며 오픈런 행렬을 이뤘으며, 운영 시간 종료 전에 방문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 선물을 조기 소진하는 등 누적 방문객 1만여명을 기록했다.

한편, <코스모폴리탄> 관계자는 “앞으로도 ‘코스모 트레일러’를 통해 청춘들을 응원하는 행보를 이어 나갈 것이다. 내년에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하며 청춘들에게 색다른 즐길거리, 경험을 선사하며 더욱 밀접하게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