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에스티스, 9월 공식 브랜드몰 베몰(VEMALL) 오픈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9-04 17:04:2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하이엔드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VONESTIS)’가 공식 브랜드몰 베몰(VEMALL)을 9월 4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 파이코어 모델 김지은
베몰에서는 본에스티스의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테라피 (piTherapy)’, 올해 4월 새롭게 선보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piCore)’와 함께 ‘파이헤리티지(piHeritage)’까지 본에스티스의 모든 제품 라인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직관적이고 스마트한 큐레이션을 통해 제품 라인별, 제품 타입별, 피부 고민별 등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빠르게 찾아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베몰 오픈과 함께 고객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멤버십 제도를 선보인다. 고객 등급은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VIP로 총 5등급으로 구분되며, 상위로 올라갈수록 발급되는 쿠폰과 상시 할인율 및 적립률이 차등 적용되어 더 많은 혜택을 누려볼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전 제품에 대해 최대 46%에 달하는 파격적인 할인율이 적용될 뿐만 아니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트래블 파우치’를 비롯 다양한 증정품들을 받아볼 수 있다.

▲ 파이테라피 모델 송윤아
또한 내 피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여 일명 ‘레이어링 크림’으로 알려진 파이코어 디퍼런씨 ‘수딩크림’과 ‘멜팅크림’이 각각 50ml와 40ml의 용량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출시 이후 연일 히트를 기록하던 이 제품들은 기존 대용량 대비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과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1989년 설립된 ‘본에스티스 뷰티 앤 스파’ 여의도를 시작으로 청담, 한남으로 그 영역을 확장하여 정·재계 유명 인사와 방송계 셀럽의 사랑을 받으며 지금까지도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 30여 년간 축적해온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다양한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스킨케어, 헤어케어, 아로마에 이르는 뷰티 토탈 카테고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7월에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점에 ‘본에스티스 뷰티 앤 스파’를 오픈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