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치킨, ‘90년대 퇴근길 아빠가 사오시던 후라이드치킨’…인기제품 ‘꿀조합’ 세트 출시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6-02-03 08:58:3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이 달의 꿀조합 세트’라는 타이틀로 자사의 인기제품인 ‘1989오리진후라이드’, ‘어묵퐁당’과 콜라1.25L를 세트제품으로 구성한 ▲오리진퐁당세트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오리진퐁당세트’는 치킨과 떡볶이의 매력적인 페어링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한 제품으로 멕시카나치킨 자사앱 한정으로 판매되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2월 한달 간 4천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은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나 사용 없이 제품 구매 시에 자동으로 적용되며, 횟수 제한 없이 제품 구매 시마다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오리진퐁당세트’의 메인 구성 제품인 ‘1989오리진후라이드’는 「90년대 퇴근길 아빠가 사오시던 후라이드치킨」이라는 슬로건으로 폭넓은 연령층으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멕시카나 치킨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멕시카나는 기존 ‘1989오리진후라이드’의 선택지 확장을 통해 제품의 다양성을 확보하고, 기존의 제품 선호 고객은 물론 개인 취향에 맞는 선택적 구매를 추구하는 신규 고객의 유입을 위해 기존 한마리로만 판매되던 제품의 옵션을 부위별로 ▲닭다리 ▲윙&봉 ▲콤보(닭다리 반/윙&봉 반)까지 확대해 운영하고 있다.

멕시카나 마케팅본부 김용억 본부장은 “스테디셀러 제품 ‘1989오리진후라이드’를 비롯하여 멕시카나치킨에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이 달 새롭게 선보이는 멕시카나의 꿀조합 ‘오리진퐁당세트’를 통하여 맛의 즐거움과 합리적 소비의 즐거움을 동시에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과 이벤트를 통하여 최고의 고객만족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자사앱을 통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오리진퐁당세트’ 4천원 할인 판매를 비롯하여 ▲매일매일 100% 당첨 출석 룰렛 이벤트 ▲현대카드 M포인트 최대 8,000 포인트 사용 ▲현대카드 3층 혜택 제휴 3,000원 할인 ▲T멤버십 월 2회 3,000원 할인 등의 혜택이 상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자사앱과 홈페이지 등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