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구에 따르면 ‘120 다산콜센터’는 서울시 관련 민원이나 궁금한 사항을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 상담하는 전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승차거부 등 교통불편신고, 쓰레기 투기 등 환경관련신고, 예산낭비신고, 주택건설 등 서울시와 관련된 모든 민원이 해당된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저녁 7시까지, 주말 등 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야간에는 당직실로 연결돼 상담예약을 받고 있다.
구는 다산콜센터120에 관해 청사 전광판에 정보를 알리고 구청 인터넷방송과 1층 민원실에 IPTV를 설치해 관련 홍보영상을 상영하고 있다.
/강선화 기자 sun@simin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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