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내용은 화려함이나 과장이 아닌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세 번째 아파트’로 콘셉트를 잡았다. 실제로 집을 두 번 정도 옮기고서야 자신이 살고 싶은 집을 만난다는 것에 착안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고자 한 것이다.
모델은 지난 해 SBS 연기대상 수상자이자 4년 째 우미건설 전속모델인 박신양씨가, 촬영은 광고연출로 유명한 리형운 감독이 맡았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첫 번째 집, 겉만 보고 골랐다.두 번째 집, 남들 따라 움직였다. 두 번 집을 옮기고 나니 평생 살고 싶은 집을 만났다’는 카피는 소비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에 대한 신뢰에 초점을 맞췄다”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 경남 합천군, 쌀 산업 위기 극복 팔걷어](/news/data/20251119/p1160278499965424_411_h2.jpg)
![[로컬거버넌스] 경남도교육청, 올해 ‘공동 수학여행’ 성공적 마무리](/news/data/20251118/p1160278826050924_127_h2.jpg)
![[로컬거버넌스] 부천시, 매력적인 도시공간 조성 박차](/news/data/20251117/p1160308292200179_732_h2.jpg)
![[로컬거버넌스] 전남 영암군, ‘에너지 지산지소 그린시티 100’ 사업 추진](/news/data/20251117/p1160278744105355_303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