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구에 따르면 (주)위캔컨설팅 강내경 소장의 강연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우리가 왜 고객감동서비스를 해야하는가? ▲우리들이 안고 있는 문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중요성 등에 대해 심리학적인 개념으로 접근해 진행됐다.
강 소장은 앞으로 행정기관으로서 변화무쌍한 환경에 대처하기 위한 개인의 역량을 강조하며, “지속적인 성과창출을 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조직으로 이끌어나가기 위해서는 고객이 주도권을 지닐 수 있도록 감성서비스를 제공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선화 기자 sun@simin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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