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구에 따르면 서울시 120다산콜센터 CS전문강사가 강의를 하는데, 1차 교육은 엄상경씨가, 2차 교육은 최정씨가 강사로 나서 ‘고객감동만들기’를 주제로 주민고객의 의미 재정립, MOT (Moments Of Truth, 고객을 만나는 순간)의 중요성 인식, 전화예절의 중요성과 전화응대요령 등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알찬 내용으로 강의하게 된다.
특히 단순 주입식 강의에서 벗어나 실제로 녹취된 사례로 구청 직원들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져 잘한 점과 미비한 점을 분석해 교육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주민감동의 대민서비스 행정을 실현하고, 바람직한 공직자상 구현해 신뢰받는 구정의 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다”고 밀했다.
문의 (02-2627-1032)
/정상미 기자top@simin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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