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정

김유진 / / 기사승인 : 2009-06-01 09:28: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김충용 종로구청장은 1일 종로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가로수조성관리 기본계획 용역 전문가 자문 및 용역보고회’에 참석, 종로를 지나는 많은 사람들에게 상쾌함을 전할 가로수 조성관리 계획을 검토하며 밝고 푸른 종로를 가꾸기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호조 성동구청장은 1일 성동소월아트홀에서 열린 '희망근로사업 발대식'에 참석, 청년 실업해소와 노인일자리 사업 활성화 등 다양한 근로사업 제공을 위해 행정ㆍ재정적 지원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인수 금천구청장은 1일 오전 11시 독산1동 영보경로당 준공식에 참석, 기존 경로당이 30년 이상된 주택용건물로 노인들이 경로당 이용에 많은 불편이 있어 현대식 경로당으로 새로 짓게 되었다며, 이곳이 노인들의 노후 여가 증진을 위한 쾌적한 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재엽 양천구청장은 1일 문화회관대극장에서 개최된 희망근로 사업설명회에 참석, 어려운 시기에 희망을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전행정력을 총동원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김우중 동작구청장은 1일 오전 10시 구청 5층 강당에서 실시한 ‘희망근로 사업 참여자 교육’에 참석, 구에서 발굴한 169종류의 일터에서 최선을 다해 어려움을 극복하고 삶의 새로운 희망을 얻어 재기의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문병권 중랑구청장은 1일 오전 9시30분 구청 지하대강당에서 개최된 '희망근로사업 발대식 및 교육'에 참석, 사업 참여자들을 격려하고 주어진 분야의 성실한 근무를 통해 앞으로 훌륭한 재취업의 기회를 갖게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노근 노원구청장은 1일 오후 4시 구청장실에서 열린 '북한이탈주민지원지역협의회 신규위원위촉장 수여식'에 참석, 신규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새터민의 지역사회 적응과 발전을 위해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유진 김유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