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정

김유진 / / 기사승인 : 2009-06-08 09:34:5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노재동 은평구청장은 8일 오전 8시30분에 개최된 확대간부회의에 참석, 연초에 계획했던 주요 사업들의 진행상황을 점검 보완해 하반기 실질적인 성과물을 수확할 수 있도록 추진동력을 가다듬어야 시기이며, 시 인센티브 사업을 비롯한 주요 현안사업의 추진상황을 재점검하고, 7월중에 예정돼 있는 구의회 행정사무감사도 준비를 잘 하도록 당부했다.

김충용 종로구청장은 8일 구청장실에서 열린 ‘국장회의’에 참석, 지방세 과오납 미환부금 일제정리와 경로당 문화 르네상스 사업 등 주요 현안 업무를 살펴보며 추진에 차질이 없도록 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호조 성동구청장은 8일 구청 3층 대강당에서 열린 ‘일반음식업 영업주 정기 위생교육’에 참석, 식품 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큰만큼 안전하고 깨끗한 먹거리 제공을 위하여 음식업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추재엽 양천구청장은 8일 신월4동에서 개최된 태양 상상어린이공원 준공식에 참석, 어린이들이 마음껏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어린이 공원을 지속적으로 가꿔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우중 동작구청장은 8일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코바코 연수원에서 개최하는 ‘구 7급 공무원 능력개발교육’에 참석, 급격하게 변하는 외부환경에 능동적?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공직자로서의 능력개발에 적극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8일 오후 3시 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남은음식 싸주기 자율실천결의대회’에 참석, 오늘 결의대회를 통해 실천 의지를 다지고 앞으로 지속적으로 참여해 음식물 낭비로 인한 경제적·사회적 손실을 줄이자고 강조했다.

문병권 중랑구청장은 8일 오후 4시 면목역 공원에서 개최된 '권역별 축제'에 참석, 이 자리에 참여한 자치회관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마음껏 펼쳐 보이라고 주문하고 축제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화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노근 노원구청장은 8일 중계근린공원의 테니스장, 수영장 등 체육시설 공사현장을 방문, 공사현장의 진행상황 및 개선사항에 대한 면밀한 점검을 하고 현장관계자들에게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해 공사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유진 김유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