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 서울 금천구(구청장 차성수)가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 능력 향상을 위해 지난 25일 구청 통합 민원실, 보건소 민원담당 직원 약 70명을 대상으로 ‘CS(Customer Satisfaction) 교육’을 실시했다.
26일 구에 따르면 이날 서비스 교육에는 기업, 대학교 등에서 CS강사 및 외래교수를 역임했던 현 서울시청 CS전문강사 이경희씨가 초빙돼 ‘고객과 通하는 서비스’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이날 교육에서는 ‘고객서비스 마인드 업’, ‘민원 응대 스킬 업’이라는 주제로 ▲공공기관 고객서비스 패러다임 등이었다.
전용혁 기자 dra@simin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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