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사진=씨네캐스트 제공) |
새로운 개념의 문화 장으로 탄생한 '씨네캐스트'는 네이버 포스트에서 시작했다. 지난 2013년 11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네이버 포스트는 이용자들이 직접 포스트를 제작하고 공유하는 모바일 서비스다.
네이버 블로그, 카페 등 정통 커뮤니티 서비스를 만든 경험을 함축하여 만든 와일드 UGC 플랫폼으로 많은 블로그 이용자들이 이곳에 정착해 네이버도 이 시스템에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최신 영화정보와 함께 다양한 컨텐츠를 업로드하며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씨네캐스트'의 독특한 점은 이 VIP시사회 티켓 당첨자들에게 관람객과 일일객원기자라는 타이틀로 시사회 현장에 참여하며 관람리뷰를 작성하게 된다는 것이다.
![]() |
||
▲ (사진=씨네캐스트 제공) |
또한 '씨네캐스트'는 연예인들도 후원을 아끼지 않아 새로운 문화의 장으로 거듭나고 있어 영화관련 커뮤니티계 새로운 바람을 불 것으로 예상되며 영화계 관계자들은 "이러한 커뮤니티가 늘어나면 문화계의 스펙트럼을 조금 더 넓혀줄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 이슈팀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