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V7 토닝라이트’, 중국 인기 이어 50만개 판매 돌파

홍하현 / kk119119@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2-10 23:58:3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미백, 스킨 케어 기능을 한번에 해결하는 바탕 크림으로 인기 끌며 국내외 판매량 급증
3월 출시 이후 12월 현재까지 단일 품목 50만개 판매 돌파

▲ 닥터자르트V7 토닝라이트
[시민일보=홍하현 기자]해브앤비 주식회사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Dr.Jart+)는 2015년 상반기 출시 이후 티 나지 않게 피부 톤을 밝혀주는 ‘바탕 크림’으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해온 ‘V7 토닝라이트’가 중국에서의 폭발적인 인기에 이어 판매량이 5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닥터자르트V7 토닝라이트는7가지 비타민과 화이트 제이드(백옥) 성분이 피부 속과 겉을 동시에 밝혀주는 신개념 셀프토닝 레이저 크림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 밝기를 개선해주고, 꾸준히 사용하면 미백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온 제품이다.

최근 중국에서는 V7 토닝라이트를 사용해 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하나만 발라도 피부톤이 즉각적으로 변화하고, 자극 없이 스킨 케어 효과까지 뛰어난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일명 ‘SOS크림’, ‘게으름 크림’ 등으로 소개되며 국내 면세점에서도 판매량이 급증했다. 신개념 미백, 스킨 케어 제품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의 판매량이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닥터자르트는V7 토닝라이트가 단일 품목으로 지난 3월 출시 이래 현재까지 판매량이 50만개를 넘어섰다고 전했다.

닥터자르트는2005년 해브앤비 주식회사에 의해 탄생한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백화점 및 전국 CJ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미국과 유럽, 중국 등 세계 각국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 받고 있다. 한편 닥터자르트와 함께 남성 컬쳐코스메틱 브랜드 DTRT를 운영하고 있는 ㈜해브앤비는 최근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에스티로더컴퍼니즈와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V7 토닝라이트는 50ml 4만8000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drjart.com)나 전화(1544-545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하현 홍하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