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짱&뷰티짱 신버전 ‘칵테일’ 론칭 후 초대박 행진 '눈길'

이규화 /   / 기사승인 : 2015-12-11 11:28:3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주)하시스의 뷰티숍 통합관리프로그램 헤어짱&뷰티짱의 신버전 '칵테일'이 론칭해 본격적인 영업에 나선것이 화제다.

미용실통합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네일숍 통합관리프로그램 뷰티짱으로 1만여 회원사를 보유하며 시장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하시스는 뷰티숍 운영환경과 뷰티션들의 업무 편의성을 고려해 디자인부터 기능, 사용자인터페이스까지 완성도 높은 신규 프로그램 개발을 완료한 것.

출시 3개월도 채 되지 않은 헤어짱/뷰티짱 신버전 칵테일은 매월 신규 회원 가입 수를 갱신하며 뜨거운 시장 반응을 얻고 있다.

점유율 1위의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및 네일샵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 브랜드를 능가하는 “칵테일”은 “빠르고, 쉽고, 안전하다”는 컨셉트로 기존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었던 최신 기술을 집약시켰다.

특히, 25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뷰티샵 운영에 최적화 시켜 메인 화면만 봐도 매장 현황 파악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점주들은 물론, 직원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는 것.

신버전 칵테일은 매장현황파악부터 고객간편등록, 대기/예약현황 파악, 매장전화수신목록 매칭, 방문 동향 확인, 예약접수 현황 확인 등 뷰티샵 운영에 꼭 필요한 기능을 메인화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최근 칵테일 프로그램으로 전환했다는 A미용실 점주는 “현황 분석이 한 눈에 보기 쉽게 되어 있어 매장 운영하기가 한결 편해졌다"며 "직원들의 매출현황이 메인페이지에서 전월대비 비교 데이터까지 간편하게 확인돼 효율적인 직원관리가 가능해졌다”고 호평했다.

이어 “최근 모바일이나 블로그를 통해 예약문의가 자주 오는데, 예약현황판과 연동이 가능해져 예약관리가 체계적으로 되고 있다”며 “모바일홈페이지나 블로그예약연동이 무료로 제공되니 비용 걱정 없이 마케팅 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며 주변 미용실들의 사용을 권유했다.

한편, 하시스는 PC폰과 무료로 서비스되는 블로그와의 예약연동, 모바일홈페이지, 무료수신거부전화 등 외에도 매장 운영에 도움이 되는 부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