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화롭고 자연스러운 볼륨동안 페이스로 주목받는 풀페이스 필러 ‘큐오필’

최민혜 / c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2-24 06:58: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최민혜 기자]어느덧 연말모임도 막바지로 접어들고 있다. 그 동안 바빠서 만나지 못했던 친구, 지인들을 만나다 보면 자연스럽게 외모에 더욱더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다. 20대 초반에는 뚜렷한 이목구비를 미의 기준으로 삼았다면 20대 후반 이후부터는 나이에 비해 어려 보이는 동안 외모를 가지는 것을 더 선호하게 된다.

어려 보이기 위해서는 얼굴의 적당한 볼륨감이 가장 중요한데 나이가 들면서 콜라겐 생성이 줄어들기 때문에 피부의 탄력감은 떨어질 수 밖에 없다. 게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이마와 볼, 팔자주름까지 깊어지면 더욱 나이가 들어 보인다.

이에 간편하고 빠른 시간 내에 동안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필러 시술을 찾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

대전 풀페이스 필러, 큐오필 시술로 잘 알려진 뮤즈클리닉 대전점 장극선 원장은 “필러 시술은 낮은 콧대나 납작한 이마, 꺼진볼, 깊은 팔자주름, 무턱 등에 인체에 무해한 필러를 주입해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며 “회복기간이 따로 필요 없고 필러의 주성분인 히알루론산의 경우 생체안정성과 제거의 용이성으로 필러시장의 약 80%를 차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단, 지속기간이 1년 미만으로 짧은 유지기간이 단점”이라고 덧붙였다.

최근에는 이러한 기존 필러의 단점을 보완하여 자연스러운 볼륨이 긴 기간 동안 유지가 가능하도록 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풀페이스 필러 ‘큐오필’ 시술이 각광받고 있다.

장극선 원장에 따르면 자가지방이식과 필러의 장점만을 모은 ‘큐오필’은 자신의 혈액에서 추출한 PRP(Platelet-Rich-Plasma=혈소판 다량 함유 혈장)를 분리해서 필러와 혼합해서 사용하는 새로운 시술이다.

장극선 원장은 “큐오필은 PRP의 수많은 성장인자들이 피부 내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자극하여 노화되거나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켜 준다. 자가혈세포와 혈액 내 성장인사가 입자 사이에 견고하게 생착되어 튼튼한 구조를 갖게 하고 볼륨을 높여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히알루론산과 PTP결합으로 필러의 지지력이 증가하고 콜라겐이 생성되고 유지기간이 길어진다. 또한, 지방이식의 번거로움을 극복하고 빠르게 일상생활의 복귀가 가능하다. 그리고 큐오필은 시술 직후 3개월간이 효과가 가장 좋으며 유지기간 2년 동안은 점차 감소한다.”고 전했다.

또한 “시술의 원리와 제품성분으로 인해 실리콘 보형물과는 달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볼륨이 피부로 녹아 들어 감소하기 마련이므로, 필러를 선택할 때 유지기간 및 시술효과를 비교해보고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시술을 선택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대전 큐오필로 잘 알려진 뮤즈클리닉 대전점에서는 책임감과 높은 안목으로 쁘띠성형에 특화된 의료진에게 안전하게 시술 받을 수 있고, 시술 전 제품 유효기간, 제품확인 및 시술 후 공병 확인까지 시켜주며 정품정량 보증제를 시행하여 고객만족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