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
'나우 유 씨 미 2(감독 존 추)'는 지난 6월 1일부터 진행된 '한국의 마술사기단에 도전하라!'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영화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하는데 성공했다.
'마술 사기단 가입'부터 '마술 사기단에 합류하라!' '마술 사기단의 단서를 찾아라!' '마술 사기단과 접선하라!' 등 모두 6개의 미션으로 구성된 이번 캠페인은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영화 속 마술을 직접 따라 해볼 수 있는 '마술사기단의 트릭을 간파하라!' 영상 공유부터 옥외 광고 인증, 트릭 아트 설치물 인증샷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영화에 대한 흥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적극적인 예비 관객들의 참여로 #나우유씨미2광고, #나우유씨미2트릭아트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된 '나우 유 씨 미 2' 관련 게시물들도 SNS 상에서 봇물을 이뤘다.
특히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마술사기단의 마술을 구현할 수 있는 한정판 마술키트와 최신형 스마트 워치, 맥북 등 빅 경품을 증정할 것으로 예고하며 스케일 큰 이벤트로도 많은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지난 주말 진행된 사전 시사회에서는 영화를 미리 접한 관객들은 호평 릴레이를 통해 영화를 극찬, '한국의 마술사기단에 도전하라!' 캠페인으로 고조돼있는 열기에 더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지난 10일을 끝으로 약 40일 간의 대장정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나우 유 씨 미 2'는 캠페인만큼이나 다채로운 볼거리로 12일 개봉해 전국 극장가에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