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유 씨 미 2', 전편과 다른 점은 무엇?

서문영 /   / 기사승인 : 2016-07-26 09:01:3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나우 유 씨 미2'가 전편의 흥행 기록을 놀라운 속도로 뛰어 넘고 있다. 지난 7월 12일 개봉, 개봉 3주차에도 그칠 줄 모르는 흥행 질주를 이어나가고 있는 '나우 유 씨 미2'는 전편과 어떤 점이 다를까.

# 전편을 이끈 주역들에 강력한 뉴 페이스들

첫 번째 비교 항목은 바로 캐스팅. 마크 러팔로, 마이클 케인, 모건 프리먼 등이 전편에 이어 출연한다. 제시 아이젠버그, 우디 해럴슨, 데이브 프랭코, 아일라 피셔로 이루어졌던 마술사기단 멤버 중 아일라 피셔가 리지 캐플란으로 교체됐다. 기존 마술사기단 멤버들과는 조금 다른 스타일의 기괴한 마술을 선보이며 4차원 매력을 뽐낸 리지 캐플란은 전작 팬들로부터도 크게 환영 받으며 시리즈 구성원으로 안착에 성공했다.

여기에 다니엘 래드클리프, 주걸륜이 뉴 페이스로 가세해 전편보다 강력해진 멤버 구성을 자랑하며 각 배우들의 시너지 효과가 더욱 커졌다평.

# 미국을 넘어 유럽 오세아니아, 아시아까지

'나우 유 씨 미 2'는 ‘초대형’ 로케이션이라 불렸던 전편보다 더욱 커진 글로벌한 로케이션을 선보인다. 영화의 시작이 되는 배경인 뉴욕을 넘어 런던, 시드니, 마카오까지 대륙을 넘나드는 어마어마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특히 마카오와 런던에서 펼쳐지는 쇼는 각 도시의 특색을 살린 마술과 결합해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를 선사한다.

# CG를 지양한 리얼한 마술은 그대로!

마술과 관련한 전편과 속편의 공통 분모로 데이비드 카퍼필드를 꼽을 수 있다. 데이비드 카퍼필드는 전편에 이어 '나우 유 씨 미 2'에서 공동 프로듀서로 나서 다시 한 번 영화 속 마술 디렉팅을 총괄했다. 데이비드 카퍼필드 총괄 아래 주연배우들은 '나우 유 씨 미 2'를 위해서는 2주간 매직 캠프에 참여해 직접 마술을 배우는 열의를 보이며 CG 없는 100% 리얼 마술 도전이라는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수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