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로드론, 전동킥보드 에스블랙 신제품 출시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8-02-13 16:43:1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전동휠 대표 브랜드 자이로드론, 프리미엄 전동킥보드 선보여
프리미엄 스마트모빌리티 브랜드 자이로드론에서 전동킥보드 에스블랙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자이로드론의 전동킥보드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기존 전동킥보드에서 볼 수 없었던 그린브론즈 컬러로 아노다이징처리한 품격 있는 바디프레임으로 매력적인 고급 세단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1회 충전 시 최대 50km주행이 가능하고, 10인치 휠로 제작되어 노면이 고르지 못한 상황에서도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다. 기존에는 보기 힘든 최대1000W의 고성능 BLDC 싱글모터를 적용하여 파워풀한 출력을 구현하며 익스트림한 트래블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몇 년 새 야외에서 여가생활을 하는 인구의 증가로 야외에서 놀거리, 즐길거리를 찾는 사람들의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시장에는 이런 수요층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최근 드라마 및 예능 프로에도 심심치 않게 등장하고 있는 전동휠, 전동킥보드 또한 새로운 놀이기구이자 이동수단으로 점점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전동휠 대표 브랜드인 자이로드론은 중국산 저가제품과 인증을 받지 않은 직구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안전을 외면한 채 가격경쟁에만 치중하며 난립하는 시장상황에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서비스를 통해 업계에서 인정받으며, 국내 스마트모빌리티 유통사들의 선택을 받아 2018년 전국 오프라인 자이로드론 전동휠 취급점이 120개를 넘어서게 되었다.

자이로드론의 제조사인 ㈜웨일앤윌의 관계자는 “전동 이동수단의 안정성 및 사고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는 만큼 전동킥보드를 구입할 계획이 있는 소비자라면 가격만 보고 구입하기 보다는 검증되고 안전한 제품을 구입할 것을 추천하고 A/S 여부에 대해서도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자이로드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 모빌리티’ 전문 편집숍인 이마트 엠라운지에서 시승 및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