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수입침대 히프노스, 11일까지 아이파크백화점서 할인 프로모션 실시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8-03-02 16:10:5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영국의 수입침대 브랜드 히프노스침대가 3월 11일까지 아이파크백화점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이파크백화점에서 실시하는 리빙페어 행사로 총 17.5%의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히프노스 강남본점 및 모든 매장에서도 행사적용이 가능하다.

히프노스는 ‘세상에서 가장 편한 침대’라는 슬로건 하에 섬세한 수제작 테일러링으로 깊은 수면을 할 수 있도록 가장 편한 침대를 만든다는 평판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말총, 알파카, 실크, 파시미나, 캐시미어, 울 등과 같은 천연소재를 사용하는 수입매트리스 히프노스침대의 특징은 인공소재가 따라올 수 없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최고등급의 천연소재의 사용과 내장재를 채우며 천연소재를 레이어링하는 핸드티징(Hand teasing), 사이드패널과 포켓스프링 사이를 연결하여 지지력과 견고함을 더욱 형성시켜주는 핸드스티칭(Hand stitching), 매트리스의 충전재들이 제자리를 잡도록 해주며 단단한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수직으로 매트리스를 통과하여 고정시키는 핸드터프팅(Hand tufting) 등 모든 작업이 침대공예장인에 의해 영국 Risborough(리스보로)에서 수작업 된다는 점에 있다.

특히 영국왕실의 공식인증(Royal warrant:로얄워런트)을 받아 엘리자베스여왕이 공식집무를 보며 거주하고 있는 버킹엄궁전, 해리왕자와 매건마클이 현재 거주하고 있는 켄싱턴궁전, 윈저성 등 모든 왕가의 거주지에 공급하고 있는 유일한 침대이기도 하다. 다른 예로 스웨덴 왕실의 공식인증을 받은 침대로는 헤스텐스침대가 있다.

왕실의 공식인증은 여러분야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수여되는 워런트로 왕실로부터 제품에 대한 탁월한 품질과 서비스, 혁신부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을 보여주는 제품에 대해 인정받은 결과이기도 하다. 영국 엘리자베스2세 여왕의 직접 수여를 받아 현재까지 유지되어 엘리자베스2세 여왕을 비롯한 전왕가에서 사용중이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벤틀리, 버버리, 랜드로버 등이 있다.

히프노스 브랜드전략실 관계자는 “최근 들어 편안한 휴식을 위한 수면의 중요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천연소재를 사용한 럭셔리 침대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첫 침대매트리스의 구입시기인 신혼부부침대로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하이엔드침대인 히프노스를 이번 기회를 통해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영국왕실침대인 히프노스는 현재 백화점 프로모션중인 아이파크백화점과 슬립온매트리스 강남, 용인 점에서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슬립온매트리스 공식사이트에서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