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33)가 출연한 SBS TV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가 2주 연속 시청률 1위를 달렸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23일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이효리 특집 2편은 전국기준 시청률 10.5%을 기록했다. 17일 1편 10.2%보다 0.3%포인트 상승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 ...
MBC TV '나는 가수다 2'가 베일을 벗었다.
22일 경기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청중평가단이 지켜보는 가운데 첫 녹화를 했다. 이은미(46), 김연우(41), 이수영(33), 정엽(35), 이영현(31), 박완규(39), 박미경(47), JK김동욱(37), 박상민(48), 정인(32), 김건모(44), 밴드 ...
부활의 베이시스트인 서재혁이 베이스 키타를 쉽게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베이스 기타를 배우고 싶은 바쁜 직장인이나 예비음악인들에게 다가간다.
이 프로그램은 어려운 음악 이론을 그래픽을 통해 자세하게 배워볼수 있으며 배운 이론을 적용해 연주해 보는 실습시간도 있다.
커리큘럼은 총 19부분으로 나눠 첫 ...
한국경제TV‘청년취업 프로젝트, 일자리 탐험대'가 청년 예비구직자 2명이 참여한 가운데 욕실리폼 전문과 과정을 방송했다.
청년 예비구직자 이승훈씨와 이보람씨는 이번 방송에서 욕실시공, 욕실리폼업체인 같은 생각의 ㈜바센을 찾아 욕실리폼 전문가에 대한 과정을 직접 체험했다.
바센 박건규 실장은 방송에서 욕실 ...
개그맨 김학래가 지난 주말 방송된 MBC ‘세바퀴’“‘아니 암도 정복하는 세상인데, 그놈의 바람기를 왜 못고쳐!”고 답해 화제다.
이같은 답변은 방송에서 남자의 바람기를 고칠 수 있는지? 없는지?를 묻는 퀴즈에 대한 의견을 묻는 중 나왔다.
김학래는 “남자는 혹 바람을 핀다고 해도 집안 걱정을 많이 하기에 ...
이승훈(21)이 SBS TV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톱3 진출에 실패했다.
8일 경기 일산 고양체육관에서 펼쳐진 'K팝스타' 일곱번째 생방송 무대에서 캐나다 가수 드레이크(26)의 '석세스풀'을 랩으로 편곡한 '더 쇼 머스트 고 온'을 불렀으나 고배를 마셨다.
양현석(43) YG엔
일반인이 참여하는 오디션프로그램이 최근 방송가에 인기를 끌면서 음반제작 및 유통 전문 ㈜샴스미디어가 기타(일렉,베이스기타), 드럼, 피아노, 보컬 등 일반적인 분야와 바이엘, 바이올린, 하모니카, 리코더 등 다양한 악기를 접할수 있는 방송 프로그램을 내놔 관심을 끌고 있다.
방송 프로그램은 'DIHEMIAN(디헤미 ...
SBS플러스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영화에 이어 황혼의 사랑을 다시 선보인다. 영화의 주인공 이순재(77)도 그대로 TV로 옮겨왔다.
윤류해 PD는 "이 드라마는 동화 같은 사랑이야기다. 만화가 강풀의 원작으로 영화도 성공했다. 2시간 영화가 보여주지 못한 감동을 드라마를 통해 따뜻하고 아름답게 묘사하려고 ...
MBC TV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가 경연 방식과 기본 규칙을 확 바꿨다.
김영희(52) PD가 다시 전권을 잡았다.
우선, 7명에서 12명으로 출연 가수 숫자를 늘렸다. 한 달에 한 명 씩 우승자와 아쉬운 무대를 선보인 가수가 프로그램을 떠난다.
출연자 12명이 2주에 걸쳐 경연하고, ...
최근들어 명사와 스타강사들의 강의가 공중파를 비롯해 케이블 방송 등에서 전파를 타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개그맨 권영찬의 행복학 강의가 오는 5, 6월경 MBC ‘TV특강'을 통해 전파를 탄다.
MBC TV특강은 춘천, 강릉, 삼척, 원주, 대전, 청주, 충주, 창원, 대구, 안동, 포항, 목포, 여수MBC둥 ...
방송국을 배경으로 직장인들의 애환을 다루는 시트콤이 왔다.
MBC TV '스탠바이'는 소심한 방송국 사람들의 끈끈한 정을 담아내는 시트콤이다.
결혼하려 했던 여자는 죽고 그녀의 아들만 떠안게 된 지지리도 운 없는 아나운서, 엄마가 죽은 후 새아빠가 될 뻔한 남자와 함께 살게 된 고등학생, 방송사 최장수 ...
개그맨 권영찬이 5일 CBS TV 봄개편 프로그램인 'C스토리' 15분 강의에서‘당신의 행복의 기준은 무엇인가?'를 주제로 참석자들에게 질문을 던진다.
권영찬은 이날 방송에서 강연 참석자들에게 "현실적으로는 고급 외제차, 평수가 넓은집, 뛰어난 외모, 명품 등 다양한 것이 행복의 기준이 될수 있다"고 전제한
"PD가 하는 일은 없어요. 작가, 연기자, 자막, 카메라 감독님이 다 도와주시잖아요. PD가 무엇일까 고민을 해봤는데 내가 선택한 사람을 믿어 주는 일밖에 없더라고요. 이 사람이 잘 될 거라고 생각하고 책임지는 것…. 승기가 단독 MC를 맡을 때도 그랬어요."
가수 겸 탤런트 이승기(25)가 이끌던 SBS TV ...
박제형(20·사진)이 SBS TV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의 다섯 번째 생방송 경연에서 탈락했다.
1일 밤 경기 일산 고양체육관에서 펼쳐진 경연에서 지난 한 주 동안 박진영(40)의 JYP에서 트레이닝한 박제형은 프랭키 발리(75)의 '캔 테이크 마이 아이즈 오프 유'로 흥겨운 무대를 선사했다. 그러나 심사위원 ...
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스토리온이 대한민국의 슈퍼커플이 꿈꾸는 워너비 라이프를 담은 '슈퍼커플 다이어리'를 선보인다.
첫 주인공은 지난 해 7월 결혼한 유진(31)·기태영(34) 부부다. 이들은 지난 18일 유럽행 비행기에 올랐고 이탈리아 현지에서 촬영 중이다. 커플이 경험하는 공감과 갈등의 순간을 진솔하게 전할 ...
윤현상(18)이 SBS TV '일요일은 좋다-서바이벌 K팝스타' 톱6 진출에 실패했다.
25일 경기 일산 고양체육관에서 '영화-드라마 OST'를 부르는 미션이 주어진 생방송에서 영화 '여자, 정혜' 삽입곡인 이소라(43)의 '바람이 분다'를 불렀으나 고배를 마셨다.
심사위원 양현석(
백지웅(22·사진)이 SBS TV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의 세 번째 생방송 경연에서 탈락했다.
18일 밤 윤도현(40)과 붐(30)의 진행으로 경기 일산 고양체육관에서 펼쳐진 'K팝스타'의 미션은 '내 우상의 노래'였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우상이 부른 노래를 자기만의 방식으로 소화했다.
백지웅
탤런트 신세경(22)이 SBS TV 드라마 '패션왕'의 상대역 유아인(26)의 '당찬 면모'를 부러워했다.
14일 서울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아인 오빠가 출연한다고 해서 나도 하고 싶었다. 오빠를 보면서 내색은 안 하는데 많이 느끼고 배우는 게 많다. 갖지 못한 부분을 많이 갖고 있다"며 만족을 표
뉴질랜드의 세계적 팝페라 가수 헤일리 웨스튼라(25)가 대중음악 가수들의 오페라 아리아 서바이벌인 tvN '오페라스타 2012'의 16일 결승무대에 특별출연한다.
청아한 목소리와 아름다운 외모로 인기 높은 웨스튼라는 12세 때 유니버설 뮤직과 계약해 2003년 데뷔 앨범 '퓨어'로 영국 팝앨범차트 톱8, 클래식 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