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하나은행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하나은행은 국제학생증 제휴카드 발급 20주년을 기념해 키세스 (KISES, 국제학생증 한국대표부)와 함께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뱅킹 앱 ‘하나원큐’ 에서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을 신규 개설하고 국제학생증 홈페이지에 응모한 손님을 대상으로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제학생증 ISIC는 세계 공통의 학생 신분증으로, 해외여행 시 학생 신분을 인정받아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은행은 2002년 국내은행 최초로 국제학생증 제휴 현금카드를 발급을 시작으로, 현재 해외여행의 핵심 상품으로 자리 잡은 Viva-G 체크카드 기반 국제학생증 등 다양한 제휴 상품을 발급 중이다.
또한 하나은행은 손님에게 더 큰 혜택을 전하고자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이벤트' 참여 손님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미화 1달러 10장으로 구성된 ‘달러북’을 증정하는 더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지난 20년간 이어진 국제학생증 카드 발급 서비스 제휴를 앞으로도 잘 이어 가겠다"며 "이번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개설과 연계한 '국제학생증 ISIC 무료 발급 이벤트'를 계기로 MZ세대 수요를 반영한 외환 상품,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국제학생증 제휴카드 발급 20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제학생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