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감자 캐기’ 나눔봉사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6-06-24 17:38:4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경기 광주시 능평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부녀회는 24일 능평동 소재 텃밭에서 지역 농업 활성화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의 감자 캐기 봉사활동을 했다. 이날 수확한 감자는 능평동 지역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사진은 봉사활동 참여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광주시청 제공)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