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정(情을) 나누는 김치, 함께하는 갈곡리 마을’ 김장 행사 진행 모습. (사진=은평구청 제공) |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갈현1동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지난 19일 ‘정(情을) 나누는 김치, 함께하는 갈곡리 마을’ 김장 행사를 진행했닥 밝혔다.
이번 김장은 차상위 이하 저소득과 복지사각지대 50가구를 대상으로 1가구당 김치 5kg씩을 지원해 이웃들의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김장에는 갈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관계 공무원, 지역 주민 등 20여 명이 참여했다.
김치를 전달받은 대상자는 "직접 담근 김치라 더욱 맛있고 훈훈한 정이 느껴진다“며 ????추운 겨울 따뜻한 김치를 먹을 생각을 하니 마음이 든든하고 이웃의 사랑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조현구 갈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김장 행사를 통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재영 갈현1동장은 "이번 김장 나눔 행사는 갈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지역 주민들의 참여로 이루어진 것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