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공식 팟캐스트 채널 ‘영구네 식탁’서 8일까지 구민 사연 모집

여영준 기자 / yyj@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04-06 12:53: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여의도 봄꽃길의 소중한 추억을 이야기하다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서울 영등포구(구청장 채현일)는 인터넷 라디오 플랫폼인 팟캐스트 '영구네 식탁'에서 오는 8일까지 구민 사연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영등포구 공식 팟캐스트 채널인 ‘영구네 식탁’은 2019년 처음으로 개설된 이후, 잘 알려지지 않은 공직생활 이야기와 구정 소식을 알기 쉽게 풀어내며 구민과 가깝게 소통하는 구 대표 홍보매체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구에 따르면 ‘영구네 식탁’ 중 메인 코너인 ‘영구네 썰왕썰래’에서는 다가오는 봄 정취와 구민 삶의 이야기를 보다 생생하게 담아내기 위해, 봄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의도 봄꽃길과 관련한 잊지 못할 추억, 즐거웠던 이야기를 8일까지 작성해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사연을 소개하고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참여 방법은 포스터에 첨부된 QR코드를 스캔해 네이버 폼에 접속한 후, 이름, 핸드폰번호 등의 인적사항과 함께 여의도 봄꽃길에 얽힌 재밌는 사연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사연 중 3개를 선정해 오는 22일 업로드 예정인 ‘영구네 썰왕썰래’ 8화에서 소개할 예정이며, 선정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영구네 식탁 이벤트는 구 홈페이지와 카카오 알림톡, 인스타그램 등 구 공식 SNS 매체를 통해서도 공지될 예정이다.

채현일 구청장은 “구민분들과 더욱 격의 없이 편안하게 소통하고자 이번 응모 이벤트를 추진하게 됐다”며, “구민분들이 전해주시는 싱그럽고 따뜻한 봄 이야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구민분들과 친근하게 소통하고 다채롭고 유익한 구정 소식 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