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2회를 맞는 G마켓·옥션 ‘2023 빅스마일데이’에 국내 가전 브랜드 ㈜아이닉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금일부터 시작된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은 매년 5월과 11월 두 차례 진행하는 온라인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로, 전 고객 대상 무제한 쿠폰이 지급된다.
㈜아이닉의 야심작 ‘아이제로’는 2023년에 출시한 최신형 3세대 음식물처리기다.
업체 관계자는 "1세대 설치형 분쇄방식의 위험성과 2세대 건조형 분쇄방식의 번거로움을 보완한 미생물 분해 방식"이라며, "176종의 특허받은 미생물이 하루 최대 1.5kg의 음식물을 분해하여, 음식물쓰레기 배출량이 많은 다인 가구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음식물 분해 과정에서 발생될 수밖에 없는 악취는 7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통하여 최소화하였다. 단체표준 제품 시험 검사 결과 악취 배출구 및 악취로부터 1m 지점을 측정 시 적합성을 판정받은 바 있다. 여기에 더해 2중 커버링 시스템으로 내부의 악취가 커버를 통해 배출되지 않도록 설계했다.
아이닉 관계자는 “아이제로를 구매하는 고객님 중 상당수가 ‘반영구 필터’를 구매 사유로 꼽으신다. 고급 활성탄 필터를 사용한 덕분에, 주기적으로 필터를 추가 구매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자동으로 UV 살균 및 제습이 되기 때문에 미생물 관리로부터도 자유로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닉은 빅스마일데이에서 음식물처리기 본품과 함께 2kg 상당의 미생물 제제, 전용 삽을 기본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구매 후 리뷰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5300PA 흡입력의 핸디형 미니 청소기를 100%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