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유기 나올 컬렉션 X CJ 온스타일 동가게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9-12 10:28:0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2023년 9월 14일 오후 9시 20분에 유기에 대한 새로운 해석으로 탄생한 거창유기의 나올 컬렉션이 CJ 온스타일 <동가게>에서 방송된다. 이번 방송은 거창유기의 나올 컬렉션이 처음으로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첫 런칭의 시간으로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장인의 손으로 제대로 된 유기그릇을 고집하는 거창유기는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제품을 생산하며 4대째의 시간을 이어가고 있는 곳이다. 거창유기는 구리 78과 주석 22의 변하지 않는 최고의 재료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런 기술력과 예술성을 바탕으로 보다 친근하고 한국의 우아한 아름다움까지 갖춘 나올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거창유기의 나올 컬렉션은 다가가기 어렵고 무거웠던 예전의 유기그릇에 힘을 빼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새롭게 유기그릇의 경계를 넘어서게 만든다. 나올은 유기그릇의 전문성, 모던하고 우아한 디자인, 테이블의 조화로움을 추구하여 새로운 유기그릇의 기준을 제시한다.

이번 9월 14일에 CJ 온스타일의 <동가게>를 통하여 최초로 런칭되는 거창유기의 나올 컬렉션은 밥공기, 국 공기, 원형 찬기(대, 중), 접시(180, 220,), 샐러드 타원볼, 밥공기 뚜껑, 나올 수저세트까지 2인 구성(14p)이며 거창유기의 유기전용 수세미를 증정품으로 포함된다.

거창유기 관계자는 “나올 컬렉션은 도자기처럼 유려한 곡선이 특징으로 유기그릇을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든 라인이다. 그래서 한식, 양식 등 다양한 테이블에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특징을 보인다”고 설명하고 있다.

이번 CJ 온스타일 <동가게>의 방송이 벌써부터 집중되는 이유는 거창유기의 나올 컬렉션이 최초로 런칭된다는 사실과 우리나라 최고의 명절인 추석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유기의 제품과는 비교할 수 없는 세련된 디자인과 유니크한 컬러, 수작업으로 완성되는 정교한 마무리의 거창유기 나올 컬렉션은 마음을 담아 준비하는 명절 선물은 물론 가을을 맞아 즐겁게 일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해준다. 오는 9월 14일 오후 9시 20분 Cj 온스타일 <동가게> 방송에 참여하여 풍성한 혜택을 누려보기 바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