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한 1위 수성… 샤오미등 中 제품 3~5위 약진
삼성전자의 올 3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점유율이 9%p 가까이 급감했다. 반면 같은 기간 애플과 샤오미 등 중국 업체들은 세력을 확장해가며 삼성전자의 자리를 위협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가트너가 15일(현지시간)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
삼성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 6’를 오는 1월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가전전시회(CES)에서 공개할 것이란 전망이 제기되고 있다.
미래에셋증권은 15일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갤럭시S6가 내년 1월6일 CES에서 공개되고 예상보다 빠른 1월말부터 출하가 시작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
삼성전자의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삼성 기어S'가 출시 첫날 1만대 이상 판매되며 국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지난 5일 SK텔레콤과 KT를 통해 출시된 기어S는 출시 당일 블루블랙 색상이, 6일에는 화이트 색상이 품절돼 온라인 상에는 기어S의 구입을 문의하는 글들이 계속 올라오고 있다.
SK텔레콤이 온라 ...
[시민일보=전형민 기자]이동통신사 SKT, KT, LGU+가 '아이폰6 보조금 대란'에 대해 일제히 사과했다.
제일 먼저 KT는 5일 보도자료를 통하여 "단통법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사전 예약 가입자 위주로 영업을 하고 유통 채널에서 페이백 등 불법 영업을 하지 않도록 강력한 지침을 전달했으나 일부 유통점이 경쟁 ...
‘기가인터넷’ 경쟁이 본격화됐다.
스마트TV, 스마트폰,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와 대용량 동영상 콘텐츠 수요가 늘면서 통신업체들의 인터넷 속도 경쟁도 가열되고 있다.
KT에 이어 SK브로드밴드도 기존 초고속인터넷 보다 10배 빠른 ‘기가인터넷’ 서비스를 출시했다.
...
국내 직장인 10명 중 4명 이상은 여러 곳을 이동하며 일을 하는 ‘모바일 워커’로 분류됐다.
이들은 또 항상 노트북과 태블릿을 동시에 가지고 다니는 특징을 지녔다.
16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한국MS)는 국내 직장인 및 전문직 종사자 4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한국 직장인 디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