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최성일 기자]
부산본부세관(세관장 양승권)은 설명절을 맞이해 수출화물의 적기선적 및 제수용품 등이 원활하게 수급될 수 있도록 ‘설명절 수출입통관 등 특별지원 대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설명절 성수품의 시장공급이 원활하도록 1월 21일부터 2월 6일까지 24시간 상시통관을 위한 &lsquo ...
[부산=최성일 기자] 부산시는 16일 시청 12층 소회의실에서 2019년 업무보고의 마지막 다섯 번째 주제인 ‘시정혁신’ 분야의 시정보고회를 실시했다.
시는 이날 시정보고회를 통해 변화와 혁신으로 확 달라진 모습을 예고했다.
시는 시민의 바람과 기대를 담은 시정혁신 방안을 보고했다.
...
[부산=최성일 기자]부산항만공사(BPA, 사장 남기찬)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부산항의 최우선가치를 안전으로 정하고 항만 근로자와 이용자 보호를 위한 안전강화 종합대책을 수립․시행함으로써 무재해 부산항 구현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BPA는 부산항이 이제 생산성 위주에서 벗어나 사람 중심, 안전 우선 항만으 ...
[부산=최성일 기자] 부산시가 10일부터 16일까지 2019년도 실국본부별 핵심업무를 보고하는 ‘시민행복 시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7기의 핵심적 가치를 5개 주제로 3~5개 실ㆍ국ㆍ본부별로 나눠 관련 현장에서 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보고 주제와 관련한 산하 ...
[부산=최성일 기자]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2019년 민선7기 1호 정책으로 사람 중심 보행혁신종합계획을 발표했다. 이는 민선 7기의 핵심가치인 ‘사람’ 중심 시정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대표정책 중 하나다.
시에서는 그동안 걷고싶은 도시조성을 위해 2009년 광역단체 최초로「걷고싶은 도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