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이영애(38)가 비밀 결혼 후 처음 입을 열었다. 이영애는 15일 “결혼을 해서 매우 행복하다”며 “좋은 일이니 너그럽게 이해해주길 바란다”고 운을 뗐다.
이날 오전 서울 한양대 연극영화학과 대학원 박사과정 강의에 출석한 이영애는 “나한테는 모든 것이 좋고 믿음직스러우며 성실한 사람”이라며 “사랑 이상의 아주 깊 ...
‘올라이트’등 5곡 담아 18일 공개… 수익금 기부
YB(윤도현밴드)의 윤도현(37·사진)이 임순례(48) 감독의 인권영화 ‘날아라 펭귄’에 음반을 헌정했다.
‘날아라 펭귄’은 과중한 사교육 압박, 조기교육 과열, 채식주의자에 대한 사회적 편견, 황혼 이혼 등 뒤뚱거리는 사회의 어두운 면면을 담은 영화다.
매니지먼 ...
여성그룹 ‘햄(HAM)’이 기존의 걸 그룹에 도전장을 냈다. 중국인 멤버가 포함된 다국적 4인 그룹이다.
14일 해골이 등장하는 티저 영상을 인터넷에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매니지먼트사에 따르면, ‘HAM’은 ‘하트 & 마인드(Heart & Mind)’의 머릿글자 조합으로 진정성과 열정으로 대중을 사로잡겠다는 의미다 ...
영화 ‘더티 댄싱(Dirty Dancing)’과 ‘사랑과 영혼(Ghost)’에 출연해 감동적 연기로 주목받았던 미국 할리우드 배우 패트릭 스웨이지가 14일(현지시간) 췌장암으로 57세를 일기로 별세했다.
스웨이지 측 대변인은 이날 성명을 통해 “지난 20개월 와병 중이던 스웨이지가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상을 떠났다 ...
김창완밴드가 최근 발표한 첫 정규 음반 ‘버스(Bus)’는 솔직하고 순수하다. 삶에 고하는 메시지와 연민을 잃지 않는 정서로 채색했다.
‘버스’에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미니 음반 ‘더 해피스트’에서 보여준 따뜻한 사운드를 얹힌 음악 11곡이 담겨있다.
지난 음반의 작업방식과 마찬가지로 밴드 멤버들이 스튜디오의 한 방 ...
그룹 ‘슈가’ 출신 탤런트 황정음(24)이 데뷔 7년 만에 첫 솔로 음반을 내놓는다.
매니지먼트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14일 “황정음이 이달 말 솔로곡을 발표한다”며 “황정음의 매력을 돋보이게 할 밝고 프레시한 스타일의 곡”이라고 밝혔다.
황정음은 최근 애인 김용준(25)이 발표한 ‘커플’에 피처링으로 참여하기도 했으나 ...
영화 ‘애자’가 명목상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실질적 1위는 ‘국가대표’다.
14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11~13일 주말·휴일 동안 ‘애자’는 428개 스크린으로 30만1818명을 불러들였다. 개봉 첫 주 1위 기록이다.
‘국가대표’는 박스오피스에 2개나 이름을 걸었다. 7분이 추가된 ‘국가대표 완결 ...
가수 서태지(37)가 첫 솔로 음반 ‘서태지 5(Seotaiji 5)’를 다시 내놓는다.
‘서태지 5’는 1996년 그룹 ‘서태지와 아이들’ 해체 이후 1998년 발표됐다. 얼터너티브 록에 기반을 둔 이 앨범에서부터 서태지의 록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당시 130만장의 판매량을 올렸다.
재발표 음반은 정교한 리마스터링 ...
안선경 감독의 영화 ‘귀향’이 24일부터 10월4일까지 열리는 제5회 취리히국제영화제 장편 경쟁부문에 초청됐다.
제작사 측은 13일 “‘귀향’이 24일부터 10월4일 열리는 취리히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됐다”며 “2005년 이윤기 감독의 ‘여자, 정혜’가 초청된 바 있으나, 경쟁부문 진출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혔다 ...
가요 프로듀서 3명이 뭉친 ‘세 개의 시선’이 세 번째 싱글(사진)을 내놓았다. ‘세 개의 시선’은 조현주(38) 이영준(36) 정승일(38)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247’은 솔 스타일의 팝이다. 제목은 24시간 1주의 7일이라는 의미로 헤어진 애인을 매일 그리워하며 살아가고 있다는 은유적 표현이다. ‘미아’와 ‘부’ ...
탤런트 백종민(23·사진)이 MBC TV 새 주말드라마 ‘인연 만들기’(극본 현고운· 연출 장근수·이성준)에 레지던트 3년차 치프 ‘민철호’ 역으로 캐스팅됐다. ‘민철호’는 유쾌한 성격의 귀여운 ‘훈남’이다. ‘한상은’(유진)의 동생 ‘한효은’(강별)과 애인 커플로 드라마에 재미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인연 만들기’에는 ...
일본의 팝 밴드 ‘파리스 매치(Paris Match)’가 세 번째 내한공연을 펼친다.
‘파리스 매치’는 10월 16, 17일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패션8 투어 인 코리아’를 연다. 지난 6월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표한 정규 8집 음반 ‘패션8(Passion8)’을 기념하는 투어다. 앞서 2006, 2008년에 ...
첫 베드신 거리낌없이 결정
“노출 보다 감정 전달 강조... 선정적이지는 않을 거예요”
수애(29)는 단아한 매력을 지닌 배우다. 입꼬리를 살짝 올리는 미소에서는 인자함마저 감돈다. 나지막한 목소리는 트레이드마크와도 같다. 서른 중반을 넘긴 여배우들에게서나 발견되는 중후함이랄까, 그 아우라가 명성황후 수애를 휘감는다. ...
영화 ‘익스펜더블스’ 초호화 라인업… 내년 개봉
제이슨 스태텀·미키 루크등 초특급스타 수두룩
액션 영웅들의 드림팀이 구성된다. 실베스터 스탤론은 아놀드 슈워제네거 캘리포니아 주지사, 브루스 윌리스와 함께 2010년 배급을 목표로 차기작 ‘익스펜더블스’(Expendables)를 촬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람보와 록키 ...
제66회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은 이스라엘의 반전 영화인 ‘레바논’(Lebanon)이 수상했다.
베니스영화제심사위원회는 12일 밤(현지시간) 11일 간의 걸친 영화심사를 마무리하고 이같이 밝혔다.
사무엘 마오즈가 감독한 ‘레바논’은 1982년 이스라엘의 레바논 침공을 군인들의 시각으로 담아냈으며 최근 이스라엘 영화들의 ...
MBC TV 월화극 ‘선덕여왕’의 OST이 15일 출시된다.
영국 가수 폴 포츠가 OST에 참여했다. 국내에서는 뮤지컬배우 홍강호가 부른 ‘발밤발밤’를 폴포츠가 이탈리아어로 들려준다. 발밤발밤의 이탈리아어 제목 ‘파소 도포 파소(Passo Dopo Passo)’다. 가는 곳을 정하지 아니하고 발길이 가는 대로 한 걸음 ...
SBS TV 새 수목극 ‘미남이시네요’(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홍성창)가 미니 콘서트를 펼친다.
‘미남이시네요’는 20일 오후 5시 서울 광장동 멜론 AX홀에서 공연을 연다.
드라마 속 프로젝트 그룹 ‘엔젤’과 아이들 밴드 ‘FT아일랜드’, 그룹 ‘포미닛’,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 등이 출연한다.
‘엔젤’의 콘 ...
팬들 “이대로는 못 보내” 10만명 서명… 소속사에 항의
그룹 ‘2PM’의 멤버 재범(22)이 한국을 비하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팀을 탈퇴, 미국으로 돌아갔다. 이와 관련, 재범의 팬들이 동분서주하고 있다.
서울 청담동 소재 2PM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건물에는 재범의 탈퇴 반대 의사를 담은 메모들이 도배되다시피 ...
MBC TV 수목극 ‘맨땅에 헤딩’ 첫 회에 등장한 웨딩드레스의 그녀, 최은영(사진).
유노윤호(23)의 첫사랑역을 맡은 최은영은 눈부신 스펙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잇다.
최은영은 누구라도 탐낼 유노윤호(정윤호)의 첫사랑 역할로 요주의 인물이 됐다. 첫사랑이 결혼한다는 소식을 듣고 화가 나 예식장에 달려왔는데 ‘미경이 ...
그룹 구피의 신동욱(31·사진)이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난투극에 휘말렸다는 구설수에 올랐다.
10일 일부 언론들은 신동욱이 이날 오전 10일 오전 8시 37분께 서울 강남구 역삼동 A 유흥주점 내에서 일행 1명과 함께 2~3명의 남성들과 난투극을 벌였다고 일제히 보도했다.
하지만 경찰 설명은 이와 차이가 있다.
현장 ...